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크리에이티브 일관성이 브랜드 구축에 미치는 영향은?

2025.02.01 09:27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87

댓글 0

크리에이티브 일관성은 효과적인 브랜딩의 숨은 주역이며, 최근 연구에 따르면 광고 성공에 큰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확인되었다. 최근 시스템1이 영국광고업협회(The Institute of Practitioners in Advertising, IPA) 효과 데이터뱅크와 공동으로 실시한 연구는 시간이 지나도 일관된 크리에이티브 정체성을 유지하는 것의 혁신적 힘을 조명한다. 이 연구는 영국에서 시작되었지만, 일관된 브랜드가 광고 품질과 비즈니스 성과에서 일관되지 않은 브랜드보다 훨씬 뛰어난 성과를 보인다는 사실을 입증하여 미국을 비롯한 전 세계적으로 반향을 불러일으켰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