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 호주는 KFC 브랜드의 다양한 측면에 영감을 불어넣을 새로운 철학을 제시하며 대대적인 브랜드 변화를 발표했다.
오길비가 개발한 'KFC FLG'는 빅 배쉬 리그 크리켓 결승전에서 처음으로 모습을 드러냈다. 단순한 태그 라인을 넘어 1950년대의 유명한 슬로건인 "It's finger lickin' good"를 활용한 상징적인 브랜드의 문화적 진화를 상징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KFC 호주는 KFC 브랜드의 다양한 측면에 영감을 불어넣을 새로운 철학을 제시하며 대대적인 브랜드 변화를 발표했다.
오길비가 개발한 'KFC FLG'는 빅 배쉬 리그 크리켓 결승전에서 처음으로 모습을 드러냈다. 단순한 태그 라인을 넘어 1950년대의 유명한 슬로건인 "It's finger lickin' good"를 활용한 상징적인 브랜드의 문화적 진화를 상징한다.
제로클릭 검색 시대,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와 대응법은?
소마코
이케아 강동의 '도심형 실험'이 통했다!
로플랫
랜딩페이지 구조 개선으로 문의 전환율 169% 올린 실제사례
메디하이
오프라인 매장에 AI를 들이면 벌어질 일
트렌드라이트
고능한 기획을 곁들인 엔터 프로모 레퍼런스 모음.zip (feat. 리브랜딩, ARS, 굿즈)
소마코
실전에서 검증된 뉴스레터 성장 전략 15가지
플랜브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