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데이 그레이비(Sunday Gravy)는 기술 기업 스퀘어(Square)와 함께 고객과의 상호작용에서 인간관계가 차지하는 소중한 역할을 적시에 상기시키기 위해 고안된 통찰력 있는 새로운 브랜드 플랫폼인 '서비스는 여전히 중요하다(Service Still Matters)'를 론칭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선데이 그레이비(Sunday Gravy)는 기술 기업 스퀘어(Square)와 함께 고객과의 상호작용에서 인간관계가 차지하는 소중한 역할을 적시에 상기시키기 위해 고안된 통찰력 있는 새로운 브랜드 플랫폼인 '서비스는 여전히 중요하다(Service Still Matters)'를 론칭했다.
고능한 기획을 곁들인 엔터 프로모 레퍼런스 모음.zip (feat. 리브랜딩, ARS, 굿즈)
소마코
본격 브랜드 병원 시대를 연 365mc, 광고 캠페인의 역사
브랜드그로우
유튜브 플레이리스트를 활용한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
videocon
모발이식 시술 광고를 고민 중이라면, 반드시 CPA를 해야 하는 이유
팀퍼포먼스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쿠팡도 멈춘 오늘: 배송의 미래는?
윈들리팀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