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퍼브 테크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백 마켓(Back Market)은 환경 의식을 고취하기 위해 오래된 옥외 광고판 중 하나를 재활용하며,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
라이프 애프터 애드(Life After Ad)의 공동 창립자이자 '프렌치 가드너'로 알려진 패트릭 베르누치오(Patrick Vernuccio)와 인 백 마켓은 옥외(OOH) 광고를 친환경 운동으로 바꾸고 있다. 런던 페컴에 있던 옥외 광고판을 정원 재배 가방으로 업사이클링한 것.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리퍼브 테크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백 마켓(Back Market)은 환경 의식을 고취하기 위해 오래된 옥외 광고판 중 하나를 재활용하며,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
라이프 애프터 애드(Life After Ad)의 공동 창립자이자 '프렌치 가드너'로 알려진 패트릭 베르누치오(Patrick Vernuccio)와 인 백 마켓은 옥외(OOH) 광고를 친환경 운동으로 바꾸고 있다. 런던 페컴에 있던 옥외 광고판을 정원 재배 가방으로 업사이클링한 것.
토스쇼핑, 고객을 이렇게 유혹합니다
트렌드라이트
구글은 왜 젠틀몬스터에 투자했을까?
소마코
요즘 너무 잘해서 말문이 텈! 밈잘알 써브웨이 너 재능있어 계속해!
소마코
공동구매 마켓을 준비 중인 브랜드라면?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3가지 방법
와이어디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왜 샤오미는 안 되고 로보락은 될까?
46살문영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