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퍼브 테크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백 마켓(Back Market)은 환경 의식을 고취하기 위해 오래된 옥외 광고판 중 하나를 재활용하며,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
라이프 애프터 애드(Life After Ad)의 공동 창립자이자 '프렌치 가드너'로 알려진 패트릭 베르누치오(Patrick Vernuccio)와 인 백 마켓은 옥외(OOH) 광고를 친환경 운동으로 바꾸고 있다. 런던 페컴에 있던 옥외 광고판을 정원 재배 가방으로 업사이클링한 것.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리퍼브 테크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백 마켓(Back Market)은 환경 의식을 고취하기 위해 오래된 옥외 광고판 중 하나를 재활용하며,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
라이프 애프터 애드(Life After Ad)의 공동 창립자이자 '프렌치 가드너'로 알려진 패트릭 베르누치오(Patrick Vernuccio)와 인 백 마켓은 옥외(OOH) 광고를 친환경 운동으로 바꾸고 있다. 런던 페컴에 있던 옥외 광고판을 정원 재배 가방으로 업사이클링한 것.
요즘 뜨는 영상 콘텐츠 : 팟캐스트 붐은 온다.
videocon
SNS마케팅, 광고 성과 제대로 내는법
아드리엘
인터넷 사용자들의 관심은 어디로 향하고 있을까요?
비즈스프링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AI 시대의 UI/UX 디자인, 디자이너는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
비즈스프링
투썸 케이크, 왜 ‘핫’하면서도 ‘논란’인가?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