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AB의 새로운 연구 <균형 잡기: 개인 정보 보호, 선호도 및 개인화(Striking the Balance: The Consumer Perspective on Privacy, Preference, and Personalization)>에 대한 소비자 관점에 따르면, 소비자들은 데이터 프라이버시를 보호하는 법률과 무료 개방형 인터넷을 모두 중요하게 여기는 것으로 나타났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IAB의 새로운 연구 <균형 잡기: 개인 정보 보호, 선호도 및 개인화(Striking the Balance: The Consumer Perspective on Privacy, Preference, and Personalization)>에 대한 소비자 관점에 따르면, 소비자들은 데이터 프라이버시를 보호하는 법률과 무료 개방형 인터넷을 모두 중요하게 여기는 것으로 나타났다.
AI는 거들뿐! 호평을 받았던 최신 생성형 AI 활용 사례 3
소마코
AI 시대의 UI/UX 디자인, 디자이너는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
비즈스프링
[뉴스콕] 컵빙수 열풍에 매장 ‘비명’… 품절 대란·알바생 "제발 그만 시켜주세요"
소마코
인스타그램 이벤트로 MZ세대 사로잡은 자사몰의 마케팅 Tip
NHN커머스
브랜드 인지도 상승 전략 : 소비자의 마음을 울리는 영상 광고
videocon
투썸 케이크, 왜 ‘핫’하면서도 ‘논란’인가?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