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EY, 어른들에게 어린이를 생각하도록 독려하는 캠페인 론칭

2025.01.26 09:12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88

댓글 0

컨설팅 그룹 EY는 새로운 캠페인 "제너레이션즈(Generations)"을 론칭하며, "자신감있는 미래 만들기(Shape the Future with Confidence)" 브랜드 캠페인의 최신 확장판을 공개했다.

이 영상은 오늘의 결정이 앞으로 수년, 수십 년 동안 세상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강조하고, 모든 사람이 자신의 선택에 대한 지속적인 영향을 고려하도록 영감을 주고자 한다. EY 팀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그레이엄 핑크(Graham Fink)와 마크 굿윈(Mark Goodwin)과 협업해 콘셉트를 개발하고 호가스(Hogarth)가 제작을 맡았다. 광고 "가능성을 상상하라(Imagine the 'Possibilities')"와 단편 영화 "원더풀 월드(Wonderful World)"로 유명한 감독 카렌 커닝햄(Karen Cunningham)이 연출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