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열티 프로그램과 보상 시스템은 수년 동안 존재해 왔으며, 브랜드가 고객과 더 강력한 관계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되었다. 최근에야 이케아 스웨덴이 이케아 패밀리 회원 프로그램을 위한 포인트 시스템을 시작하기로 결정했을 때, 이것이 획기적인 조치가 아니고 늦었다는 것은 분명했다.
이케아 스웨덴의 최신 캠페인은 획기적인 척하는 대신, 유머와 자각성을 통해 충성도 시스템에 늦게 적응한 모습을 보여준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로열티 프로그램과 보상 시스템은 수년 동안 존재해 왔으며, 브랜드가 고객과 더 강력한 관계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되었다. 최근에야 이케아 스웨덴이 이케아 패밀리 회원 프로그램을 위한 포인트 시스템을 시작하기로 결정했을 때, 이것이 획기적인 조치가 아니고 늦었다는 것은 분명했다.
이케아 스웨덴의 최신 캠페인은 획기적인 척하는 대신, 유머와 자각성을 통해 충성도 시스템에 늦게 적응한 모습을 보여준다.
세계 최고 광고제 칸의 인사이트, 놓치지 마세요.
브랜드그로우
B2B 마케팅의 모든 것 – B2C와 차이점, 마케팅 전략
TBWASEO
모션그래픽 영상을 제작해야 하는 이유 3가지
videocon
예비 신혼 부부가 가장 많이 찾는 이 곳
MARKETEA
스포츠, K-POP, 캐릭터… 유통가를 흔드는 팬덤의 힘
로플랫
깔끔한 영상을 만들고 싶다면? 필수 컷편집 종류 6가지
드롭샷매치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