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열티 프로그램과 보상 시스템은 수년 동안 존재해 왔으며, 브랜드가 고객과 더 강력한 관계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되었다. 최근에야 이케아 스웨덴이 이케아 패밀리 회원 프로그램을 위한 포인트 시스템을 시작하기로 결정했을 때, 이것이 획기적인 조치가 아니고 늦었다는 것은 분명했다.
이케아 스웨덴의 최신 캠페인은 획기적인 척하는 대신, 유머와 자각성을 통해 충성도 시스템에 늦게 적응한 모습을 보여준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로열티 프로그램과 보상 시스템은 수년 동안 존재해 왔으며, 브랜드가 고객과 더 강력한 관계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되었다. 최근에야 이케아 스웨덴이 이케아 패밀리 회원 프로그램을 위한 포인트 시스템을 시작하기로 결정했을 때, 이것이 획기적인 조치가 아니고 늦었다는 것은 분명했다.
이케아 스웨덴의 최신 캠페인은 획기적인 척하는 대신, 유머와 자각성을 통해 충성도 시스템에 늦게 적응한 모습을 보여준다.
트렌디한 기업 홍보 영상을 제작하는 방법 4가지
videocon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6월 두번째
메디하이
좋은 제품 vs 흥분하는 제품
46살문영호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캐노니컬(Canonical) 태그로 SEO 중복 페이지 문제 해결하는 법
TBWASEO
유튜브 플레이리스트를 활용한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
videocon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