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커머스가 성숙해짐에 따라 소셜 커머스는 소비자가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통해 원활하게 구매할 수 있는 채널로 자리 잡고 있다. 유로모니터는 브랜드가는 콘텐츠 우선 전략을 통합하고 고급 알고리즘을 활용함으로써 다양한 인구 통계에 걸쳐 사용자에게 개인화되고 풍부한 제품 경험을 제공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유로모니터는 소셜 미디어의 핵심 강점은 알고리즘이 사용자 활동을 분석하여 관련성 있고 매력적인 콘텐츠를 제공하는 탐색 및 개인화 기능에 있으며, 여기에는 종종 제품 추천이 포함되어 새로운 종류의 쇼핑 경험을 만들어낸다고 설명했다. 2024년 2월부터 3월까지 실시된 <유로모니터의 소비자의 목소리: 디지털 설문조사(Euromonitor Voice of the Consumer: Digital Survey)>에 따르면, 소셜 미디어 사용자의 66%가 적어도 하나의 플랫폼을 통해 브랜드, 제품 또는 서비스를 발견한 경험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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