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던(Jordans)은 시리얼의 세계를 뒤흔들기 위해 새로운 캠페인을 시작했다.
1972년 영국 최초의 천연 골든 클러스터 그래놀라를 개발한 조던의 반항적이고 개척적인 정신과 시장의 리더이자 혁신가로서의 위상을 보여주는 이 캠페인은 기존의 시리얼 광고에서 벗어나 조던을 '시리얼 통로의 반란자'로 자리매김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조던(Jordans)은 시리얼의 세계를 뒤흔들기 위해 새로운 캠페인을 시작했다.
1972년 영국 최초의 천연 골든 클러스터 그래놀라를 개발한 조던의 반항적이고 개척적인 정신과 시장의 리더이자 혁신가로서의 위상을 보여주는 이 캠페인은 기존의 시리얼 광고에서 벗어나 조던을 '시리얼 통로의 반란자'로 자리매김한다.
제로클릭 검색 시대,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와 대응법은?
소마코
고객생애가치(CLV)란? 뜻과 의미, 예시 및 전략
TBWASEO
통신사 해킹 사태, 견고한 멀티 본인인증 체계가 답입니다
코리아포트원
2025 클라우드 바우처 수요기업을 위한 단계별 가이드 & 필수 Q&A 모음
아드리엘
Meta 운영 TIP - 3편
MetaKore
정서불안 김햄찌가 보여준 초고속 성장,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