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던(Jordans)은 시리얼의 세계를 뒤흔들기 위해 새로운 캠페인을 시작했다.
1972년 영국 최초의 천연 골든 클러스터 그래놀라를 개발한 조던의 반항적이고 개척적인 정신과 시장의 리더이자 혁신가로서의 위상을 보여주는 이 캠페인은 기존의 시리얼 광고에서 벗어나 조던을 '시리얼 통로의 반란자'로 자리매김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조던(Jordans)은 시리얼의 세계를 뒤흔들기 위해 새로운 캠페인을 시작했다.
1972년 영국 최초의 천연 골든 클러스터 그래놀라를 개발한 조던의 반항적이고 개척적인 정신과 시장의 리더이자 혁신가로서의 위상을 보여주는 이 캠페인은 기존의 시리얼 광고에서 벗어나 조던을 '시리얼 통로의 반란자'로 자리매김한다.
트렌디한 기업 홍보 영상을 제작하는 방법 4가지
videocon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6월 두번째
메디하이
좋은 제품 vs 흥분하는 제품
46살문영호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캐노니컬(Canonical) 태그로 SEO 중복 페이지 문제 해결하는 법
TBWASEO
유튜브 플레이리스트를 활용한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
videocon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