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뷰티가 글로벌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함에 따라, 2024년 한국 화장품 수출액은 역대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아모레퍼시픽’과 같은 한국 대표 브랜드는 매년 광고 지출과 노출 순위를 꾸준히 끌어올리며, 한국 스킨케어 제품의 인지도를 강화해 이러한 성장을 견인하고 있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K뷰티가 글로벌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함에 따라, 2024년 한국 화장품 수출액은 역대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아모레퍼시픽’과 같은 한국 대표 브랜드는 매년 광고 지출과 노출 순위를 꾸준히 끌어올리며, 한국 스킨케어 제품의 인지도를 강화해 이러한 성장을 견인하고 있습니다.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네이버플러스 스토어가 쿠팡고객을 데려왔다는 건에 대하여
트렌드라이트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캐노니컬(Canonical) 태그로 SEO 중복 페이지 문제 해결하는 법
TBWASEO
이효리도 컬리 쓴대! 컬리의 10년 브랜딩, 핵심만 살펴보기!
소마코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