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뷰티가 글로벌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함에 따라, 2024년 한국 화장품 수출액은 역대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아모레퍼시픽’과 같은 한국 대표 브랜드는 매년 광고 지출과 노출 순위를 꾸준히 끌어올리며, 한국 스킨케어 제품의 인지도를 강화해 이러한 성장을 견인하고 있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K뷰티가 글로벌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함에 따라, 2024년 한국 화장품 수출액은 역대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아모레퍼시픽’과 같은 한국 대표 브랜드는 매년 광고 지출과 노출 순위를 꾸준히 끌어올리며, 한국 스킨케어 제품의 인지도를 강화해 이러한 성장을 견인하고 있습니다.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매출에만 집착하면 매출은 절대 안 올라요
플랜브로
비싼 제품은 대화로 팔아야 합니다
플랜브로
정서불안 김햄찌가 보여준 초고속 성장,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소마코
AI 시대의 UI/UX 디자인, 디자이너는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
비즈스프링
[뉴스콕] 컵빙수 열풍에 매장 ‘비명’… 품절 대란·알바생 "제발 그만 시켜주세요"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