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5년 미디어 기업이 시청자의 관심을 끄는 커머스 미디어에 접근하는 방법

2025.01.19 08:58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128

댓글 0

올해 디지털 광고 지출이 소비자의 미디어 이용 시간을 앞지르면서 미디어 기업들은 커머스 미디어와 같은 수익 동력에 기대는 동시에 커뮤니티를 구축하는 콘텐츠에 투자하고 있다고 이마케터는 전했다.

Vox의 최고 수익 책임자인 제프 쉴러(Geoff Schiller)는 이마케터의 팟캐스트 '비하인드 더 넘버: 리테일의 재구상'에서 "미디어에서 유일하게 변하지 않는 것은 변화이다. 이러한 혼란을 극복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기업의 존재 이유를 알고 이를 시장에 명확하게 전달할 수 있는 계획을 세우는 것이다."라고 말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