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는 빈티지 광고를 통해 전설적인 카프리 브랜드를 전기차로 재출시한다.
와이든+케네디 런던이 개발한 미시프 리와이어드(mischief rewired) 캠페인은 박싱데이부터 영국 TV에서 처음 선보였으며, 포드 카프리의 빈티지 광고를 현대적 장난으로 재구성하며 현대적인 광고의 틀을 깨고 있다. 번개, 팬더, 차량을 쫓는 스키어 그룹 등 세 편의 광고가 유럽 전역에서 상영되고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포드는 빈티지 광고를 통해 전설적인 카프리 브랜드를 전기차로 재출시한다.
와이든+케네디 런던이 개발한 미시프 리와이어드(mischief rewired) 캠페인은 박싱데이부터 영국 TV에서 처음 선보였으며, 포드 카프리의 빈티지 광고를 현대적 장난으로 재구성하며 현대적인 광고의 틀을 깨고 있다. 번개, 팬더, 차량을 쫓는 스키어 그룹 등 세 편의 광고가 유럽 전역에서 상영되고 있다.
남자도 당당하게 갈 수 있는 올리브영 맨즈에딧 방문기
소마코
2025년 상반기 한눈에 정리. zip
MARKETEA
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가요?
46살문영호
에스파 티저로도 쓰인 비리얼! 이것 뭐에요~?
소마코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6월 두번째
메디하이
좋은 제품 vs 흥분하는 제품
46살문영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