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젯과 이지젯 홀리데이즈는 겨울 세일 기간을 맞아 광고에 대한 브랜드 접근 방식의 변화를 알리는 새로운 통합 캠페인을 시작했다.
기존의 '대규모 촬영'과 모델에서 벗어나 보다 짧은 형식의 소셜 스타일 콘텐츠를 반영하는 '빅 오렌지 세일' 캠페인은 유럽 전역의 크리에이터가 촬영한 콘텐츠로만 제작되었으며, 여행 브랜드의 일반적인 광고 방식과는 달리 여행의 자유로움을 여과 없이 진솔하게 담아내고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이지젯과 이지젯 홀리데이즈는 겨울 세일 기간을 맞아 광고에 대한 브랜드 접근 방식의 변화를 알리는 새로운 통합 캠페인을 시작했다.
기존의 '대규모 촬영'과 모델에서 벗어나 보다 짧은 형식의 소셜 스타일 콘텐츠를 반영하는 '빅 오렌지 세일' 캠페인은 유럽 전역의 크리에이터가 촬영한 콘텐츠로만 제작되었으며, 여행 브랜드의 일반적인 광고 방식과는 달리 여행의 자유로움을 여과 없이 진솔하게 담아내고 있다.
정서불안 김햄찌가 보여준 초고속 성장,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소마코
3D 홍보 영상 제작, 우리 회사도 필요할까요? (feat. 3D 영상 종류)
videocon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유튜브 플레이리스트를 활용한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
videocon
오프라인 매장에 AI를 들이면 벌어질 일
트렌드라이트
Meta 운영 TIP - 3편
MetaKore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