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광고업계는 점점 더 복잡하고 세분화되는 생태계에서 브랜드가 잠재고객과 소통하는 방식을 재정의하며 빠른 속도로 진화하고 있다. 다가올 한 해를 형성할 주요 트렌드에 관해 메그 코일 이노비드 커뮤니케이션 부사장은 다음과 같이 제시했다.
선택의 증가
광고주들이 미디어 관리 방식에 대해 더 많은 통제권과 유연성을 요구하고 있다. 업계가 더욱 다각화된 생태계를 지향함에 따라 더 이상 구글과 같은 대기업만이 유일한 게임 플레이어가 아니다. 마케터는 선택의 폭이 넓어짐에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