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데이타, 디지털 마케팅에 대한 기업들의 우선순위 보고서 발표
테라데이터가 발표한 디지털마케팅에 대한 기업들의 보고서 순위입니다. 응답자의 62%가 디지털마케팅 기술에 더 많은 투자를 하려는 이유로 62%가 고객만족도의 향상을 위해, 42%가 고객중심적 변화를 꾀하기 위해서 라는 답변이 나왔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4.10.21 08:00
좋아요 0
조회수 996
댓글 0
테라데이타, 디지털 마케팅에 대한 기업들의 우선순위 보고서 발표
테라데이터가 발표한 디지털마케팅에 대한 기업들의 보고서 순위입니다. 응답자의 62%가 디지털마케팅 기술에 더 많은 투자를 하려는 이유로 62%가 고객만족도의 향상을 위해, 42%가 고객중심적 변화를 꾀하기 위해서 라는 답변이 나왔습니다.
예비 신혼 부부가 가장 많이 찾는 이 곳
MARKETEA
고객이 ‘더 오래’ 머무는 쇼핑몰 상세페이지 만들기 4가지 전략
Charlla
시끄러운 스타벅스와 조용한 블루보틀
46살문영호
UGC란? 사용자 생성 콘텐츠는 무엇이고, 어떻게 마케팅 전략으로 활용될까?
TBWASEO
AI 범람 시대, 주목받는 AI 영상 만드는 법
드롭샷매치
오프라인 이벤트의 중요성과 효과를 극대화하는 전략과 실제 사례
도다마인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보스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