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설팅 그룹 EY는 새로운 통합 마케팅 캠페인에서 변화에 적응해야 하는 방법을 보여준다.
60초 및 30초 텔레비전 광고(TVC)와 디지털 옥외광고(OOH), 온라인 및 소셜 광고를 포함하는 새로운 글로벌 통합 마케팅 캠페인 '트랜스포메이션(Transformations)'을 공개했다. 이는 최근 시작된 '자신감 있는 미래 만들기(Shape the Future with Confidence)' 브랜드 확장 계획의 다음 단계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컨설팅 그룹 EY는 새로운 통합 마케팅 캠페인에서 변화에 적응해야 하는 방법을 보여준다.
60초 및 30초 텔레비전 광고(TVC)와 디지털 옥외광고(OOH), 온라인 및 소셜 광고를 포함하는 새로운 글로벌 통합 마케팅 캠페인 '트랜스포메이션(Transformations)'을 공개했다. 이는 최근 시작된 '자신감 있는 미래 만들기(Shape the Future with Confidence)' 브랜드 확장 계획의 다음 단계이다.
3D 홍보 영상 제작, 우리 회사도 필요할까요? (feat. 3D 영상 종류)
videocon
쿠팡, 이번엔 판매자용 구독 요금제 출시? "로켓그로스 세이버"는 무엇일까
팀퍼포먼스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요즘 여행사에서 마케팅은 어떻게 할까? (feat.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NHN커머스
고능한 기획을 곁들인 엔터 프로모 레퍼런스 모음.zip (feat. 리브랜딩, ARS, 굿즈)
소마코
Meta 운영 TIP - 3편
MetaKore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