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식/음료 브랜드 앱 사용자 수를 조사해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2024년 12월 한국인이 가장 많이 사용한 식/음료 브랜드 앱은 ‘스타벅스’로 월간 사용자 수 773만 명을 기록했다. 그 뒤를 이어 버거킹 267만 명, 메가커피 210만 명, 맥도날드 208만 명, 투썸하트 191만 명, 롯데잇츠 100만 명, 빽다방 99만 명, 컴포즈커피 85만 명, KFC 68만 명, 이디야 66만 명 순으로 나타났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