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릿 항공은 최근 공개한 브랜드 플랫폼 "모어 플라이(More Fly)"에서 첫 번째 전국 브랜드 캠페인을 시작했다. 스피릿은 새로운 캠페인을 통해 새로워진 브랜드 이미지를 보여주고 가치를 추구하는 여행객을 유치하고자 한다.
이 항공사는 11월 파산 신청 이후 승객을 유치하기 위한 새로운 방법을 모색해 왔다. 특히 여행 비용을 절약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편안함과 편의성을 높이는 방법을 도입하는 데 주력해 왔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스피릿 항공은 최근 공개한 브랜드 플랫폼 "모어 플라이(More Fly)"에서 첫 번째 전국 브랜드 캠페인을 시작했다. 스피릿은 새로운 캠페인을 통해 새로워진 브랜드 이미지를 보여주고 가치를 추구하는 여행객을 유치하고자 한다.
이 항공사는 11월 파산 신청 이후 승객을 유치하기 위한 새로운 방법을 모색해 왔다. 특히 여행 비용을 절약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편안함과 편의성을 높이는 방법을 도입하는 데 주력해 왔다.
사업에서 성공은 '로켓 배송'되지 않습니다
46살문영호
제로클릭 검색 시대,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와 대응법은?
소마코
2025 클라우드 바우처 수요기업을 위한 단계별 가이드 & 필수 Q&A 모음
아드리엘
유튜브 플레이리스트를 활용한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
videocon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무신사 글로벌 전략, 핵심만 쏙 정리했어요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