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릿 항공은 최근 공개한 브랜드 플랫폼 "모어 플라이(More Fly)"에서 첫 번째 전국 브랜드 캠페인을 시작했다. 스피릿은 새로운 캠페인을 통해 새로워진 브랜드 이미지를 보여주고 가치를 추구하는 여행객을 유치하고자 한다.
이 항공사는 11월 파산 신청 이후 승객을 유치하기 위한 새로운 방법을 모색해 왔다. 특히 여행 비용을 절약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편안함과 편의성을 높이는 방법을 도입하는 데 주력해 왔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스피릿 항공은 최근 공개한 브랜드 플랫폼 "모어 플라이(More Fly)"에서 첫 번째 전국 브랜드 캠페인을 시작했다. 스피릿은 새로운 캠페인을 통해 새로워진 브랜드 이미지를 보여주고 가치를 추구하는 여행객을 유치하고자 한다.
이 항공사는 11월 파산 신청 이후 승객을 유치하기 위한 새로운 방법을 모색해 왔다. 특히 여행 비용을 절약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편안함과 편의성을 높이는 방법을 도입하는 데 주력해 왔다.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마케팅 뉴스] 광고대행사에서 알려주는 마케팅 시장조사 쉽게 하는 방법!_키워드 분석편
지아이코퍼레이션
유튜브 플레이리스트를 활용한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
videocon
오프라인 매장에 AI를 들이면 벌어질 일
트렌드라이트
인스타그램 광고에도 'DM 자동화'를 활용하는 방법!
소셜비즈
사업에서 성공은 '로켓 배송'되지 않습니다
46살문영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