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이 새해 결심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는 가운데, 하네스는 새로운 시작을 위한 캠페인 “과시하지 않겠다면, 새롭게 입어라(If You Wouldn't Flaunt It, Refresh It).”를 발표했다.
광고회사 스페셜 U.S.에서 제작한 하네스의 새로운 캠페인은 헐렁한 양말, 언더와이어가 노출된 브래지어, 구멍난 속옷 등 최상의 시기가 지난 속옷을 입는 사람들의 습관을 꼬집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새해 결심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는 가운데, 하네스는 새로운 시작을 위한 캠페인 “과시하지 않겠다면, 새롭게 입어라(If You Wouldn't Flaunt It, Refresh It).”를 발표했다.
광고회사 스페셜 U.S.에서 제작한 하네스의 새로운 캠페인은 헐렁한 양말, 언더와이어가 노출된 브래지어, 구멍난 속옷 등 최상의 시기가 지난 속옷을 입는 사람들의 습관을 꼬집었다.
유튜브 쇼핑이 바꿀 커머스 패러다임, 성공 치트키는?
피처링오피셜
투썸 케이크, 왜 ‘핫’하면서도 ‘논란’인가?
소마코
정서불안 김햄찌가 보여준 초고속 성장,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소마코
유튜브 플레이리스트를 활용한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
videocon
쿠팡도 멈춘 오늘: 배송의 미래는?
윈들리팀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