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브 리서치의 새로운 보고서에 따르면, 저비용 광고 지원 프로그램 소스가 많아지면서 TV 시청자의 광고에 대한 거부감이 계속 줄어들고 있다.
허브의 반기별 “TV 광고: 사실과 허구(TV Advertising: Fact vs. Fiction)” 설문조사에 따르면 대부분의 소비자, 특히 경제와 잠재적 인플레이션에 대해 우려하는 소비자들은 구독료를 낮추는 대신 TV 광고를 시청하는 것을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허브 리서치의 새로운 보고서에 따르면, 저비용 광고 지원 프로그램 소스가 많아지면서 TV 시청자의 광고에 대한 거부감이 계속 줄어들고 있다.
허브의 반기별 “TV 광고: 사실과 허구(TV Advertising: Fact vs. Fiction)” 설문조사에 따르면 대부분의 소비자, 특히 경제와 잠재적 인플레이션에 대해 우려하는 소비자들은 구독료를 낮추는 대신 TV 광고를 시청하는 것을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매출에만 집착하면 매출은 절대 안 올라요
플랜브로
모발이식 시술 광고를 고민 중이라면, 반드시 CPA를 해야 하는 이유
팀퍼포먼스
스타벅스, 이제 더 단순해질 때입니다
트렌드라이트
캐노니컬(Canonical) 태그로 SEO 중복 페이지 문제 해결하는 법
TBWASEO
오프라인 매장에 AI를 들이면 벌어질 일
트렌드라이트
새 정부의 승부수: 플랫폼과 소상공인 보호
윈들리팀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