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가는 지금 '할로윈' 열풍
10월의 마지막날인 할로윈데이가 대중화되면서 이를 이용한 기업들의 마케팅이 강화되고 있습니다. 기업들은 할로윈데이를 앞두고 소비자들의 이목을 사로잡는 노력을 하고있으며 업계 관계자는 코스튬 등 아이템 판매에서 그치지 않고 할로윈데이 자체를 소비자들이 체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를 선보이고 있는 추세라고 말했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4.10.20 08:00
좋아요 0
조회수 1,039
댓글 0
유통가는 지금 '할로윈' 열풍
10월의 마지막날인 할로윈데이가 대중화되면서 이를 이용한 기업들의 마케팅이 강화되고 있습니다. 기업들은 할로윈데이를 앞두고 소비자들의 이목을 사로잡는 노력을 하고있으며 업계 관계자는 코스튬 등 아이템 판매에서 그치지 않고 할로윈데이 자체를 소비자들이 체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를 선보이고 있는 추세라고 말했습니다.
가슴성형 CPA 운영 시 반드시 체크해야 할 3가지
팀퍼포먼스
이 브랜드 다들 알죠? 베리시가 유명해진 이유
소마코
‘취향 있는 하루’를 위한 공간 탐방 (feat. 서울 한남동)
소마코
B2B 마케팅의 모든 것 – B2C와 차이점, 마케팅 전략
TBWASEO
스포츠, K-POP, 캐릭터… 유통가를 흔드는 팬덤의 힘
로플랫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6월 두번째
메디하이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보스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