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바이, 인스피론, XPS, 래티튜드 & 프리시전!
델은 2025년 노트북과 데스크탑 제품군을 리브랜딩한다. CES 2025에서 델은 굿바이, 인스피론, XPS, 래티튜드와 같은 상징적인 이름을 폐기하고 더 간단하고 계층화된 명명 시스템으로 대체한다고 발표했다. 이러한 노력은 고객이 올바른 제품을 식별하고 선택하기 쉽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하며, 델이 시장에 제품을 제공하는 방식에 상당한 변화를 가져올 것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굿바이, 인스피론, XPS, 래티튜드 & 프리시전!
델은 2025년 노트북과 데스크탑 제품군을 리브랜딩한다. CES 2025에서 델은 굿바이, 인스피론, XPS, 래티튜드와 같은 상징적인 이름을 폐기하고 더 간단하고 계층화된 명명 시스템으로 대체한다고 발표했다. 이러한 노력은 고객이 올바른 제품을 식별하고 선택하기 쉽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하며, 델이 시장에 제품을 제공하는 방식에 상당한 변화를 가져올 것이다.
본격 브랜드 병원 시대를 연 365mc, 광고 캠페인의 역사
브랜드그로우
스타벅스, 이제 더 단순해질 때입니다
트렌드라이트
실전에서 검증된 뉴스레터 성장 전략 15가지
플랜브로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랜딩페이지 구조 개선으로 문의 전환율 169% 올린 실제사례
메디하이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