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이 밝았다. 많은 사람이 새해 트렌드에 주목하고 있다. 다양한 분야에서 2025년 트렌드에 관해 발표됐다. 그중에는 AI에 관한 내용도 있다. 만약, 2025년의 핫한 AI 트렌드를 AI에게 물어보면 어떤 대답이 나올까?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5년이 밝았다. 많은 사람이 새해 트렌드에 주목하고 있다. 다양한 분야에서 2025년 트렌드에 관해 발표됐다. 그중에는 AI에 관한 내용도 있다. 만약, 2025년의 핫한 AI 트렌드를 AI에게 물어보면 어떤 대답이 나올까?
유튜브X올리브영 제휴, 뷰티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는?
소마코
쿠팡, 이번엔 판매자용 구독 요금제 출시? "로켓그로스 세이버"는 무엇일까
팀퍼포먼스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첫 '권고사직' 당근, 정말 위기일까요?
트렌드라이트
제로클릭 검색 시대,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와 대응법은?
소마코
매출에만 집착하면 매출은 절대 안 올라요
플랜브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