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판매가를 정한 뒤 원가와 마진을 조정하는 초저가 상품 기획 방식 확산
- 킴스클럽 ‘델리바이애슐리’, 이마트24 1900원 김밥 등 저가 PB상품 성공
- 롯데마트, 체리·바나나 규격 완화로 가격 인하하며 소비자 공략
- 고물가와 소비 절벽 속 가격이 구매 결정의 최우선 요인으로 부상
- 소비자의 지갑을 열기 위한 초저가 전략이 유통업계의 핵심으로 자리 잡음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5.01.07 15:01
좋아요 0
조회수 275
댓글 0
- 판매가를 정한 뒤 원가와 마진을 조정하는 초저가 상품 기획 방식 확산
- 킴스클럽 ‘델리바이애슐리’, 이마트24 1900원 김밥 등 저가 PB상품 성공
- 롯데마트, 체리·바나나 규격 완화로 가격 인하하며 소비자 공략
- 고물가와 소비 절벽 속 가격이 구매 결정의 최우선 요인으로 부상
- 소비자의 지갑을 열기 위한 초저가 전략이 유통업계의 핵심으로 자리 잡음
거짓말을 하는 소비자
46살문영호
브랜드 인지도 상승 전략 : 소비자의 마음을 울리는 영상 광고
videocon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 6월 첫번째
메디하이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스테이블코인, 이커머스의 미래를 바꾼다고요?
윈들리팀
엄마 저는 최성운이 될래요.
위픽wepick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