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판매가를 정한 뒤 원가와 마진을 조정하는 초저가 상품 기획 방식 확산
- 킴스클럽 ‘델리바이애슐리’, 이마트24 1900원 김밥 등 저가 PB상품 성공
- 롯데마트, 체리·바나나 규격 완화로 가격 인하하며 소비자 공략
- 고물가와 소비 절벽 속 가격이 구매 결정의 최우선 요인으로 부상
- 소비자의 지갑을 열기 위한 초저가 전략이 유통업계의 핵심으로 자리 잡음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5.01.07 15:01
좋아요 0
조회수 275
댓글 0
- 판매가를 정한 뒤 원가와 마진을 조정하는 초저가 상품 기획 방식 확산
- 킴스클럽 ‘델리바이애슐리’, 이마트24 1900원 김밥 등 저가 PB상품 성공
- 롯데마트, 체리·바나나 규격 완화로 가격 인하하며 소비자 공략
- 고물가와 소비 절벽 속 가격이 구매 결정의 최우선 요인으로 부상
- 소비자의 지갑을 열기 위한 초저가 전략이 유통업계의 핵심으로 자리 잡음
커넥트현대 vs 스타필드마켓 vs 롯데 그랑그로서리
트렌드라이트
🤔LG가 마케팅을 못한다고? 사실 그게 전략
굿모닝MY브랜드
예비 신혼 부부가 가장 많이 찾는 이 곳
MARKETEA
네이버-쿠팡의 새 경쟁 구도, ‘무료반품’
윈들리팀
애플에게 배우는 설득의 기술
플랜브로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7월 첫번째
메디하이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