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기 침체와 대형 참사 여파로 연말 소비심리 위축, 신년 마케팅 대폭 축소
- 스타벅스 등 주요 브랜드, 국가 애도 기간 맞춰 프로모션·이벤트 취소
- 백화점·테마파크, 신년 카운트다운 행사 전면 취소 및 조명 점등 행사로 대체
- '푸른 뱀의 해' 관련 상품 출시 있었지만 적극적 마케팅은 자제
- 뉴스 데이터에서도 신년 기대감 감소, 관련 기사량 전년 대비 절반 이상 감소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5.01.03 13:15
좋아요 2
조회수 187
댓글 0
- 경기 침체와 대형 참사 여파로 연말 소비심리 위축, 신년 마케팅 대폭 축소
- 스타벅스 등 주요 브랜드, 국가 애도 기간 맞춰 프로모션·이벤트 취소
- 백화점·테마파크, 신년 카운트다운 행사 전면 취소 및 조명 점등 행사로 대체
- '푸른 뱀의 해' 관련 상품 출시 있었지만 적극적 마케팅은 자제
- 뉴스 데이터에서도 신년 기대감 감소, 관련 기사량 전년 대비 절반 이상 감소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매출에만 집착하면 매출은 절대 안 올라요
플랜브로
비싼 제품은 대화로 팔아야 합니다
플랜브로
정서불안 김햄찌가 보여준 초고속 성장,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소마코
AI 시대의 UI/UX 디자인, 디자이너는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
비즈스프링
[뉴스콕] 컵빙수 열풍에 매장 ‘비명’… 품절 대란·알바생 "제발 그만 시켜주세요"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