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사업 확대, 내수 부진 타개 및 해외 매출 증대 목표
- K푸드와 스토리텔링 결합, 세계 시장에서 한국 문화 알리기 주력
- 지속가능식품·식생활 강조, 친환경 경영 확대
- 디지털 전환과 AI 기술 도입, 업무 혁신 및 사업 포트폴리오 재구성
- 글로벌 시장·디지털 혁신 결합으로 미래 성장 동력 확보 노력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5.01.03 13:13
좋아요 1
조회수 146
댓글 0
- 글로벌 사업 확대, 내수 부진 타개 및 해외 매출 증대 목표
- K푸드와 스토리텔링 결합, 세계 시장에서 한국 문화 알리기 주력
- 지속가능식품·식생활 강조, 친환경 경영 확대
- 디지털 전환과 AI 기술 도입, 업무 혁신 및 사업 포트폴리오 재구성
- 글로벌 시장·디지털 혁신 결합으로 미래 성장 동력 확보 노력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매출에만 집착하면 매출은 절대 안 올라요
플랜브로
비싼 제품은 대화로 팔아야 합니다
플랜브로
정서불안 김햄찌가 보여준 초고속 성장,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소마코
AI 시대의 UI/UX 디자인, 디자이너는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
비즈스프링
[뉴스콕] 컵빙수 열풍에 매장 ‘비명’… 품절 대란·알바생 "제발 그만 시켜주세요"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