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사업 확대, 내수 부진 타개 및 해외 매출 증대 목표
- K푸드와 스토리텔링 결합, 세계 시장에서 한국 문화 알리기 주력
- 지속가능식품·식생활 강조, 친환경 경영 확대
- 디지털 전환과 AI 기술 도입, 업무 혁신 및 사업 포트폴리오 재구성
- 글로벌 시장·디지털 혁신 결합으로 미래 성장 동력 확보 노력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5.01.03 13:13
좋아요 1
조회수 146
댓글 0
- 글로벌 사업 확대, 내수 부진 타개 및 해외 매출 증대 목표
- K푸드와 스토리텔링 결합, 세계 시장에서 한국 문화 알리기 주력
- 지속가능식품·식생활 강조, 친환경 경영 확대
- 디지털 전환과 AI 기술 도입, 업무 혁신 및 사업 포트폴리오 재구성
- 글로벌 시장·디지털 혁신 결합으로 미래 성장 동력 확보 노력
애플에게 배우는 설득의 기술
플랜브로
병원 설문폼 바꾼 뒤 전환율 2배? 마케팅팀의 A/B 테스트
메디하이
가슴성형 CPA 운영 시 반드시 체크해야 할 3가지
팀퍼포먼스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모든 것! 총정리 Zip!
소셜비즈
이 브랜드 다들 알죠? 베리시가 유명해진 이유
소마코
세계 최고 광고제 칸의 인사이트, 놓치지 마세요.
브랜드그로우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