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에이블리, 지그재그, 29CM 모두 거래액 1조원 돌파
2. 에이블리, 연간 2조원 거래액 기대하며 성장 지속
3. AI 큐레이션으로 개인화 추천 강화, 쇼핑 편의성 증대
4. 모바일 선물하기 서비스로 고객 유입 크게 증가
5. 뷰티·생활용품 등 카테고리 확장으로 매출 다각화
6. 고물가에도 젊은 층 취향 저격, 플랫폼 성장세 유지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4.12.31 12:21
좋아요 1
조회수 185
댓글 0
1. 에이블리, 지그재그, 29CM 모두 거래액 1조원 돌파
2. 에이블리, 연간 2조원 거래액 기대하며 성장 지속
3. AI 큐레이션으로 개인화 추천 강화, 쇼핑 편의성 증대
4. 모바일 선물하기 서비스로 고객 유입 크게 증가
5. 뷰티·생활용품 등 카테고리 확장으로 매출 다각화
6. 고물가에도 젊은 층 취향 저격, 플랫폼 성장세 유지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팬덤으로 성장한 브루독 이야기
46살문영호
인터넷 사용자들의 관심은 어디로 향하고 있을까요?
비즈스프링
이케아 강동의 '도심형 실험'이 통했다!
로플랫
구글은 왜 젠틀몬스터에 투자했을까?
소마코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