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존 계열 종합광고회사 펜타클이 ‘2024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KODAF)’에서 6개 상을 수상했다.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은 국내 최대 규모의 디지털 광고 시상식이다.
펜타클은 캠페인 광고 소재에 대한 크리에이티브를 평가하는 디지털 크리에이브 및 디지털 광고 영상, 빅데이터를 활용한 데이터 활용 마케팅 등 3개 부문에 이름을 올리며 4년 연속 수상의 쾌거를 이뤘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메가존 계열 종합광고회사 펜타클이 ‘2024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KODAF)’에서 6개 상을 수상했다.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은 국내 최대 규모의 디지털 광고 시상식이다.
펜타클은 캠페인 광고 소재에 대한 크리에이티브를 평가하는 디지털 크리에이브 및 디지털 광고 영상, 빅데이터를 활용한 데이터 활용 마케팅 등 3개 부문에 이름을 올리며 4년 연속 수상의 쾌거를 이뤘다.
마케터 AI 어디까지 써봤니?, 마케팅을 도와주는 AI툴 5가지 추천!
소마코
유튜브 쇼핑이 바꿀 커머스 패러다임, 성공 치트키는?
피처링오피셜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고능한 기획을 곁들인 엔터 프로모 레퍼런스 모음.zip (feat. 리브랜딩, ARS, 굿즈)
소마코
본격 브랜드 병원 시대를 연 365mc, 광고 캠페인의 역사
브랜드그로우
데이터로 설계한 리마케팅 캠페인 : 누가, 언제, 무엇에 반응하는가
비즈스프링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