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존 계열 종합광고회사 펜타클이 ‘2024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KODAF)’에서 6개 상을 수상했다.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은 국내 최대 규모의 디지털 광고 시상식이다.
펜타클은 캠페인 광고 소재에 대한 크리에이티브를 평가하는 디지털 크리에이브 및 디지털 광고 영상, 빅데이터를 활용한 데이터 활용 마케팅 등 3개 부문에 이름을 올리며 4년 연속 수상의 쾌거를 이뤘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메가존 계열 종합광고회사 펜타클이 ‘2024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KODAF)’에서 6개 상을 수상했다.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은 국내 최대 규모의 디지털 광고 시상식이다.
펜타클은 캠페인 광고 소재에 대한 크리에이티브를 평가하는 디지털 크리에이브 및 디지털 광고 영상, 빅데이터를 활용한 데이터 활용 마케팅 등 3개 부문에 이름을 올리며 4년 연속 수상의 쾌거를 이뤘다.
사업에서 성공은 '로켓 배송'되지 않습니다
46살문영호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공동구매 마켓을 준비 중인 브랜드라면?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3가지 방법
와이어디
좋은 제품 vs 흥분하는 제품
46살문영호
토스쇼핑, 고객을 이렇게 유혹합니다
트렌드라이트
유튜브 쇼핑이 바꿀 커머스 패러다임, 성공 치트키는?
피처링오피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