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에이지는 아마존을 3년 연속 세계 최대 광고주로 선정했다. 아마존은 2023년 한 해 동안 전 세계에서 전년 대비 1.5% 감소한 203억 달러를 광고 및 프로모션에 지출했다.
프랑스의 화장품 및 퍼스널 케어 제품 마케팅 업체인 로레알은 전년 대비 13.7% 증가한 144억 5200만 달러로 2위를 유지했다. 그뒤를 이어 P&G, 알리바바 그룹 홀딩, LVMH 모엣 헤네시 루이비통 모두 전년 대비 광고비를 각각 15.4%, 9.9%, 9.5% 늘리면서 3위에서 5위에 올랐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