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인포그래픽] 플랫폼별 소셜 미디어 광고비

2024.12.25 08:57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152

댓글 0

올해로 20년째를 맞이한 페이스북의 광고 기반 수익 모델은 규모의 경제를 통해 이익을 얻고 있다. 약 2억 5천만 명의 사용자가 매일 평균 약 30분 동안 페이스북을 사용하고 있다. 인스타그램 사용자는 매일 약 2배의 시간을 사용하고 있다. 메타가 소유한 두 플랫폼 모두 광고주의 광고 수익률을 높이기 위해 설계된 타기팅 알고리즘에 기반한 광고에 사용자를 노출한다. 또한 메타는 이러한 광고 타기팅 기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AI를 점점 더 많이 도입하고 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