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AI CRM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세일즈포스가 2024년 사이버 위크 기간 전 세계 89개국, 약 15억 명의 소비자 쇼핑 데이터를 분석한 연구 조사 결과를 발표했다.
세일즈포스는 올해 사이버 위크 기간 글로벌 온라인 매출이 전년 대비 6% 성장한 3,149억 달러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사이버 위크는 미국의 추수감사절 다음 날인 블랙프라이데이부터 사이버먼데이까지 이어지는 연중 최대 쇼핑 시즌이다. 올해는 11월 26일부터 12월 2일까지 7일간 진행되었으며, 특히 블랙프라이데이(11월 29일)는 744억 달러의 디지털 매출을 기록하며 2024년 홀리데이 시즌의 핵심 쇼핑 데이로 자리매김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