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넷플릭스 하반기 기대작 <오징어 게임> 시즌2와 함께 손 잡고 ‘버거킹 456’ 게임을 선보인다. 올해 8월 출시된 ‘두툼버거’의 성공적인 컬래버에 이은 넷플릭스와의 두 번째 만남으로, 소비자들에게 한층 더 강렬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글로벌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넷플릭스 하반기 기대작 <오징어 게임> 시즌2와 함께 손 잡고 ‘버거킹 456’ 게임을 선보인다. 올해 8월 출시된 ‘두툼버거’의 성공적인 컬래버에 이은 넷플릭스와의 두 번째 만남으로, 소비자들에게 한층 더 강렬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마케팅 뉴스] 광고대행사에서 알려주는 마케팅 시장조사 쉽게 하는 방법!_키워드 분석편
지아이코퍼레이션
내 상품이 사라진다면 몇 명이나 아쉬워할까?
46살문영호
제로클릭 검색 시대,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와 대응법은?
소마코
유튜브 쇼핑이 바꿀 커머스 패러다임, 성공 치트키는?
피처링오피셜
요즘 여행사에서 마케팅은 어떻게 할까? (feat.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NHN커머스
대체 텍스트?, 대체 텍스트 제공하는 방법
TBWASEO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