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퍼니싱 리테일 기업 이케아 코리아가 한국 진출 10주년을 맞아 ‘나는 집과 열애 중’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케아 코리아는 지난 2014년 12월 18일 이케아 광명점 오픈과 함께 국내에 첫발을 내디딘 후 10년간 큰 사랑을 보여준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 이케아와 함께 집과 사랑에 빠진 고객들을 조명하여 집의 의미를 다시 한번 부각하고 풍성한 이벤트로 고객 성원에 보답한다는 계획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홈퍼니싱 리테일 기업 이케아 코리아가 한국 진출 10주년을 맞아 ‘나는 집과 열애 중’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케아 코리아는 지난 2014년 12월 18일 이케아 광명점 오픈과 함께 국내에 첫발을 내디딘 후 10년간 큰 사랑을 보여준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 이케아와 함께 집과 사랑에 빠진 고객들을 조명하여 집의 의미를 다시 한번 부각하고 풍성한 이벤트로 고객 성원에 보답한다는 계획이다.
브랜드 인지도 상승 전략 : 소비자의 마음을 울리는 영상 광고
videocon
이효리도 컬리 쓴대! 컬리의 10년 브랜딩, 핵심만 살펴보기!
소마코
요즘 뜨는 영상 콘텐츠 : 팟캐스트 붐은 온다.
videocon
AI 시대의 UI/UX 디자인, 디자이너는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
비즈스프링
유튜브X올리브영 제휴, 뷰티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는?
소마코
2025 클라우드 바우처 수요기업을 위한 단계별 가이드 & 필수 Q&A 모음
아드리엘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