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퍼니싱 리테일 기업 이케아 코리아가 한국 진출 10주년을 맞아 ‘나는 집과 열애 중’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케아 코리아는 지난 2014년 12월 18일 이케아 광명점 오픈과 함께 국내에 첫발을 내디딘 후 10년간 큰 사랑을 보여준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 이케아와 함께 집과 사랑에 빠진 고객들을 조명하여 집의 의미를 다시 한번 부각하고 풍성한 이벤트로 고객 성원에 보답한다는 계획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홈퍼니싱 리테일 기업 이케아 코리아가 한국 진출 10주년을 맞아 ‘나는 집과 열애 중’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케아 코리아는 지난 2014년 12월 18일 이케아 광명점 오픈과 함께 국내에 첫발을 내디딘 후 10년간 큰 사랑을 보여준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 이케아와 함께 집과 사랑에 빠진 고객들을 조명하여 집의 의미를 다시 한번 부각하고 풍성한 이벤트로 고객 성원에 보답한다는 계획이다.
인스타그램 이벤트로 MZ세대 사로잡은 자사몰의 마케팅 Tip
NHN커머스
통신사 해킹 사태, 견고한 멀티 본인인증 체계가 답입니다
코리아포트원
고객생애가치(CLV)란? 뜻과 의미, 예시 및 전략
TBWASEO
AI는 거들뿐! 호평을 받았던 최신 생성형 AI 활용 사례 3
소마코
비싼 제품은 대화로 팔아야 합니다
플랜브로
랜딩페이지 구조 개선으로 문의 전환율 169% 올린 실제사례
메디하이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