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 키티와 브루노 마스는 헬로 키티의의 5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라스베이거스에서 독특한 이벤트와 독점 상품을 출시한다. 이 파트너십은 브루노 마스의 돌비 라이브 앳 파크 MGM(Dolby Live at Park MGM) 홀리데이 레지던스와 맞물려 12월 18일에 진행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헬로 키티와 브루노 마스는 헬로 키티의의 5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라스베이거스에서 독특한 이벤트와 독점 상품을 출시한다. 이 파트너십은 브루노 마스의 돌비 라이브 앳 파크 MGM(Dolby Live at Park MGM) 홀리데이 레지던스와 맞물려 12월 18일에 진행된다.
제로클릭 검색 시대,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와 대응법은?
소마코
브랜드 인지도 상승 전략 : 소비자의 마음을 울리는 영상 광고
videocon
랜딩페이지 구조 개선으로 문의 전환율 169% 올린 실제사례
메디하이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매출에만 집착하면 매출은 절대 안 올라요
플랜브로
고능한 기획을 곁들인 엔터 프로모 레퍼런스 모음.zip (feat. 리브랜딩, ARS, 굿즈)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