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SAD(대표이사 박애리)가 ‘2024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KODAF 2024)’에서 대상 2개, 금상 1개, 동상 2개, 우수상 1개 등 총 6개의 본상을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은 디지털 광고분야에서 최고 수준의 명성을 가진 광고제로, 혁신적인 디지털 광고캠페인에 시상하고 있다.
HSAD는 이번 시상식에서 ▲크리에이티브(디지털 영상, AI) ▲퍼포먼스(검색 대형광고) ▲통합마케팅 3개 부문에서 대상 수상작 2개 포함 총 6개의 상을 수상하며 디지털 마케팅 전 분야에서 독보적인 경쟁력과 차별성을 입증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