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스 어소시에이츠에 따르면, 미국 인터넷 가구의 66%를 차지하는 스마트 TV 소유자 중 37% 이상이 삼성을 집에서 가장 자주 사용하는 브랜드로 꼽았다.
파크스는 많은 가전제품 제조업체가 온도 조절 장치, 조명, 카메라 등의 다른 스마트 홈 기기를 제어할 수 있는 플랫폼을 TV에 장착하고 있기 때문에, 이러한 기능이 미국 가정 전체로 확대되면 가장 많이 사용되는 기기의 위치가 중요해질 것이라고 강조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파크스 어소시에이츠에 따르면, 미국 인터넷 가구의 66%를 차지하는 스마트 TV 소유자 중 37% 이상이 삼성을 집에서 가장 자주 사용하는 브랜드로 꼽았다.
파크스는 많은 가전제품 제조업체가 온도 조절 장치, 조명, 카메라 등의 다른 스마트 홈 기기를 제어할 수 있는 플랫폼을 TV에 장착하고 있기 때문에, 이러한 기능이 미국 가정 전체로 확대되면 가장 많이 사용되는 기기의 위치가 중요해질 것이라고 강조했다.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쿠팡, 이번엔 판매자용 구독 요금제 출시? "로켓그로스 세이버"는 무엇일까
팀퍼포먼스
Meta 운영 TIP - 3편
MetaKore
제로클릭 검색 시대,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와 대응법은?
소마코
SNS마케팅, 광고 성과 제대로 내는법
아드리엘
[뉴스콕] 컵빙수 열풍에 매장 ‘비명’… 품절 대란·알바생 "제발 그만 시켜주세요"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