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외 경제 영향으로 광고시장도 양호한 모습은 아니다. 광고회사는 경제불황의 여파로 실적 챙기기와 마지막 경쟁 PT 참여에 집중하고 있지만, 상황은 쉽지 않은 듯하다. 일반적으로 경쟁 PT가 몰려 있는 4분기이지만, 예년 같지 않은 모습이다.
경쟁 PT가 어느 정도 증가한 것은 사실이지만, 광고회사들이 기대하는 수준에는 훨씬 미치지 못하는 것으로 파악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국내외 경제 영향으로 광고시장도 양호한 모습은 아니다. 광고회사는 경제불황의 여파로 실적 챙기기와 마지막 경쟁 PT 참여에 집중하고 있지만, 상황은 쉽지 않은 듯하다. 일반적으로 경쟁 PT가 몰려 있는 4분기이지만, 예년 같지 않은 모습이다.
경쟁 PT가 어느 정도 증가한 것은 사실이지만, 광고회사들이 기대하는 수준에는 훨씬 미치지 못하는 것으로 파악된다.
브랜드 인지도 상승 전략 : 소비자의 마음을 울리는 영상 광고
videocon
쿠팡도 멈춘 오늘: 배송의 미래는?
윈들리팀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3D 홍보 영상 제작, 우리 회사도 필요할까요? (feat. 3D 영상 종류)
videocon
책으로 전시를 연다고? 종이를 찢고 나온 책 마케팅 5
소마코
스타벅스, 이제 더 단순해질 때입니다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