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션(대표이사 이용우)은 글로벌 여행 플랫폼 트립닷컴의 겨울 여행 성수기 시즌 겨냥 신규 캠페인 <남는 여행, 트립닷컴>을 온에어 했다고 9일 밝혔다.
이노션이 기획 및 제작을 맡은 이번 캠페인은 ‘여행에서 남는 것’에 대한 다양한 공감대를 형성하며 겨울 여행을 계획하는 타깃층의 눈길을 끄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일본 홋카이도, 태국 방콕, 스페인 바르셀로나 등 다양한 여행지를 현장감 있게 연출해 소비자들의 여행 욕구를 자극시켰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이노션(대표이사 이용우)은 글로벌 여행 플랫폼 트립닷컴의 겨울 여행 성수기 시즌 겨냥 신규 캠페인 <남는 여행, 트립닷컴>을 온에어 했다고 9일 밝혔다.
이노션이 기획 및 제작을 맡은 이번 캠페인은 ‘여행에서 남는 것’에 대한 다양한 공감대를 형성하며 겨울 여행을 계획하는 타깃층의 눈길을 끄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일본 홋카이도, 태국 방콕, 스페인 바르셀로나 등 다양한 여행지를 현장감 있게 연출해 소비자들의 여행 욕구를 자극시켰다.
'절대 오지 마세요'? 그럼 갈게요!
인켓팅
구성원의 몰입을 높여줄 기업 교육 영상 제작 TIP!
videocon
무신사 글로벌 전략, 핵심만 쏙 정리했어요
트렌드라이트
마케팅 인턴 필독! 실무자가 직접 써보고 추천하는 구원자 AI툴
소마코
스테이블코인, 이커머스의 미래를 바꾼다고요?
윈들리팀
고객을 놓치지 않는 폐점 전략, 무엇이 필요할까?
로플랫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