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미디어 에이전시 ‘더에스엠씨(대표 김용태)’는 크리에이터가 팬덤을 형성하고 수익화하는 전략서 <크리에이터 콘텐츠 머니타이제이션>을 출간했다고 9일 밝혔다.
<크리에이터 콘텐츠 머니타이제이션>은 유튜브 등 소셜 미디어를 기반으로 활동하는 크리에이터 생태계를 탐구한 전략서다.
범국민이 크리에이터인 시대, 유튜브 크리에이터로 살아남는 수익화 전략부터 크리에이터 마케팅을 고민하는 브랜드를 대상으로 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뉴미디어 에이전시 ‘더에스엠씨(대표 김용태)’는 크리에이터가 팬덤을 형성하고 수익화하는 전략서 <크리에이터 콘텐츠 머니타이제이션>을 출간했다고 9일 밝혔다.
<크리에이터 콘텐츠 머니타이제이션>은 유튜브 등 소셜 미디어를 기반으로 활동하는 크리에이터 생태계를 탐구한 전략서다.
범국민이 크리에이터인 시대, 유튜브 크리에이터로 살아남는 수익화 전략부터 크리에이터 마케팅을 고민하는 브랜드를 대상으로 한다.
요즘 여행사에서 마케팅은 어떻게 할까? (feat.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NHN커머스
정서불안 김햄찌가 보여준 초고속 성장,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소마코
고능한 기획을 곁들인 엔터 프로모 레퍼런스 모음.zip (feat. 리브랜딩, ARS, 굿즈)
소마코
제로클릭 검색 시대,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와 대응법은?
소마코
비싼 제품은 대화로 팔아야 합니다
플랜브로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