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리시스는 올해 WPP를 제치고 가장 큰 광고 지주회사가 될 것으로 보인다.
퍼블리시스의 새로운 "Wishes" 홀리데이 비디오에는 NBC의 파리 올림픽 보도에서 주연을 맡았던 래퍼 스눕 독이 등장하며, 2024년의 성과에 대해 퍼블리시스에 '골드'를 수여하면서 "미국인, 영국인, 프랑스인이 어느 지주회사가 'Top Dogg'인지 보기 위해 경쟁해 왔다."라며 "올해 퍼블리스가 그들을 모두 앞지르고 있다."라고 대담하게 선언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퍼블리시스는 올해 WPP를 제치고 가장 큰 광고 지주회사가 될 것으로 보인다.
퍼블리시스의 새로운 "Wishes" 홀리데이 비디오에는 NBC의 파리 올림픽 보도에서 주연을 맡았던 래퍼 스눕 독이 등장하며, 2024년의 성과에 대해 퍼블리시스에 '골드'를 수여하면서 "미국인, 영국인, 프랑스인이 어느 지주회사가 'Top Dogg'인지 보기 위해 경쟁해 왔다."라며 "올해 퍼블리스가 그들을 모두 앞지르고 있다."라고 대담하게 선언했다.
정서불안 김햄찌가 보여준 초고속 성장,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소마코
무신사 글로벌 전략, 핵심만 쏙 정리했어요
트렌드라이트
[마케팅 뉴스] 광고대행사에서 알려주는 마케팅 시장조사 쉽게 하는 방법!_키워드 분석편
지아이코퍼레이션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절대 오지 마세요'? 그럼 갈게요!
인켓팅
‘취향 있는 하루’를 위한 공간 탐방 (feat. 서울 한남동)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