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항공은 BBDO 게레로 필리핀과 함께 제작한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케어' 캠페인을 론칭하며 PAL의 상징적인 '필리핀인의 마음'이라는 태그라인에 새로운 생명을 불어넣었다.
돌봄을 뜻하는 타갈로그어에서 이름을 따온 '알라가(Alaga)' 영상은 필리핀의 환대를 평범함 이상으로 만드는 필리핀항공의 승무원과 직원들이 제공하는 깊고 의미 있는 돌봄의 원천을 강조한다. 이 캠페인은 일상과 서비스를 뛰어넘는 경험을 제공하고자 하는 필리핀항공의 헌신을 강조하며, 이는 필리핀의 전통에 뿌리를 둔 진심 어린 마음에서 비롯된 것이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